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의 감동으로 동인교회 여 전도회 성도님들이 시작한 성경쓰기 운동이 올해 30년째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국내에서만 역 3만여 교회가 이 운동에 동참하였고 현재 약 35만 여명의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매일 쓰셨거나 쓰고 계시며 지난 2003년 부터 국내 100만 성도 성경쓰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쓰는 동안 생활의 현장에서 또는 병원과 교도소등에서 하나님의 은혜가 수많은 간증으로 나타나서 그 내용을 모은 간증집 "성경쓰고 받은 은혜"를 이미 발간 하였으며 이 간증집으로 인해 많은 크리스찬들이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2005년 7월에는 이 종경 박사가 아프리카 3개국을 방문하여 모잠비크의 Jaime Alberto Guite 목사님을 아프리카 대륙 책임자로 임명하고 후원을 하게 해 주셨고 N. Bataa 선교사를 몽골 책임자로 정해 주셔서 성경 쓰기 운동을 전 세계로 넓히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2006년 4월 처음으로 홈 페이지를 만들어 시대에 맞는 선교 사역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 쓰기 운동에 참여 하셨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이제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누구든 자유롭게 기도와 물질과 봉사로 참여하실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로 인하여 하나님의 선하신 섭리가 온 땅에 더 많이 그리고 더 빨리 이루어 질 것을 믿습니다.

제 28주년 성서주일기념 성회와 성경쓰기 공모전은 2018년 12월 3일에 한국기독교백주년기념관에서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성회에는 부산 포도원교회의 김문훈 목사님이 설교해 주셨고 많은 크리스찬들이 말씀에 은혜를 받았습니다.

주님의 평강이 성도님 가정과 교회와 이 나라와 온 땅에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황연호 목사
성경쓰기운동본부 본부장

황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