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아우르소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경수David 댓글 2건 조회 94회 작성일 17-09-04 04:52

본문

할렐루야! 우리에게 프레셔스한 성경을 통한 하나님의 나라를 알려주신 주님 사랑 많이 합니다.
주의 성은중에 고국에서 청교도의 정신으로 귀히 사역하시는 동역자님들에게 주 이름으로 인사를 올립니다.
본인은 30여년전에 The rise of Puritanism 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며 이곳으로 도영 유학하며 지금은 이곳에서 장기간 사역하고있는 선교사(form. London City Missionary)이며 복음 개혁주의 목사로 목회도하며, Chaplaincy (during the day time)도 주간에 영국 런던의 A historic mother church라는 아래 S.Cathedral에서 사역하고있는 선교사입니다. 이렇게 싸이트를 알게 되어서 반갑고요, 이곳에도 귀 사역자님들을 미래에는 초대를 해 봅니다. 넘 반갑고도 그 지혜로운 이 귀한 필사 사역을 모두에게 강추합니다. 오늘 기쁨으로 등록을 했읍니다. 해외 사역을 보니 반갑고 아시는 사역자님(독일 김 목사님)들과도 동역하니 참 좋아요.
저희도 감히 오늘 성경쓰기운동본부의 문을 두들겨 봅니다. 저는 위 안내대로 이곳 London에서 사역한지 오랜시간이 지나고 있읍니다. 이번에 The Essex Conference(청교도 컨퍼런스)를 영어로 하기도 계획이 되었어요. 날짜는 10월 26일-29일까지 하게되며, 이미 저명한 분들이 초대가 되어 그들의 멧시지를 딜리버리를 하게됩니다. 그 목적은요 선교적인 차원에서 잠자는 듯한 영국의 영혼들을  그 프레셔스한 청교도의 영성으로 London& Essex local people 원주민들을 깨우는일이며, 그들의 옛 ID 이며 자랑하는 옛 기독 유적지는 쇠퇴하며 믿음의 선진 Puritans & Pilgrim Fathers들이 전한 복음은 및 유명한 그 유한한 표현들은 아직도 우리들 가슴에 세겨진 그 말씀을 가지고  그들이 사억하던 임지에 가서 허락받은 지역 장소에서 선교 켐페인을 벌리며(10월 한달동안의 사역) 사역하는 일입니다.
특히 그 정점으로 The Essex Conference를 통한 3박 4일간의 방문객들 및 지역 주민 사람들의 성경 필사본을 만들고저 이 귀한 프로젝트 'The Loughton's ESSEX BIBLE' 필사 계획을 가지고 있읍니다. 따라서 감히 요구들 드리옵기는 이곳의 세속화 이교도들 및 이슬람화가 계속되고있는 지역에서의 선교사역 연장이라 생각하기에 그곳에서도 기도해보시고 간곡한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바라옵기는 성경쓰기운동본부에서 쓰시는 귀한 '필사본 노우트들'를 본싸이트 등록시 기록한 저의 숙소로 보내 주시든지 아니면 또 다른 런던 사역지 Rev. David Min, Southwark Cathedral, London Bridge, London SE1 9DA England, UK 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Rev. David Min, Forest Hall Church Bridge Ministries 사역지에서 보냅니다.
Coram Deo Amen amen, shalom Shalom!

댓글목록

황연호님의 댓글

황연호 작성일

예 의논해보겠습니다 샬롬

민경수David님의 댓글

민경수David 작성일

《Re》존경하는 황연호 목사님 ,
감사합니다. 지난해 사역중 하나인 TES(청교도 컨퍼런스 in English)는 위에 안내드린 예상대로 지난해 10월말/11월초 한주간 잘 진행되었습니다. 주님은 저의 마음 소원을 이미 아셔서인지 전혀 예상도 아니한 그 짧은 기간의 연락으로 한분의 필사하시는 귀한 장로님이 그 기간중에 이곳에 다녀가시며 연합 예배에 귀한 간증도 해주셨습니다. 연결됨에 미리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From : lmpc1999@hanmail.net 런던시 선교사 민경수 목사(David Min) 배상